1-Customer Service 

문의사항은 Q&A게시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은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2-배송안내 • Delivery

• 배송업체 : 우체국택배 

• 배송지역 : 대한민국 

• 배송비 : 2,800원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은 3,000원 추가됩니다. 

부피가 큰 상품이나 파손 위험이 큰 상품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7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 

•배송기간 : 2-5일 소요 

배송지연 표시상품과 다른상품을 묶음으로 주문하시는 경우, 지연상품을 기준으로 상품이 발송됩니다. 

갑작스럽게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3-주문과정 • Order Process

• 입금대기 ⇢ 결제완료 ⇢(주문확정)⇢ 배송준비 ⇢ 배송중 ⇢ 배송완료

모든 주문은 결제가 완료된 후 주문이 확정됩니다.

배송준비 단계 또는 택배사에 상품이 도착한 경우, 변경・취소가 불가합니다. 

제작 상황이나 택배사 상황에 따라 주문이 확정된 이후 발송지연이나 품절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이 확정된 후 배송주소 변경을 원하는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후 “48시간 이내” 미입금 시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4-교환/반품 • Exchange/Return

상품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Q&A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성함과 상품 교환・반품 사유를 말씀해주시면 신청가능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Sublime에서 부담합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디자인, 색상, 사이즈 교환 등)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시 3000원 , 교환 시 6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교환・반품 신청 후 우체국택배를 통해 반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한 임의 발송의 경우 추가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개런티 카드에 적힌 날짜로부터 14일 이내에 상품이 Sublime 작업실에 도착하여야 합니다.       

반송 상품은 패키지, 서비스상품과 함께 회수되어야 합니다. 

상품과 패키지에 손상이 있을 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주문 취소가 가능한 시간이 경과된 경우 

2) 사전접수 없이 반송된 경우 

3) 상품을 착용한 흔적, 오염 또는 냄새(땀, 향수, 방향제 등)가 있는 경우 

 4) 상품에 부착된 라벨이나 기타 손상으로 인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귀걸이 및 피어싱 제품의 경우, 제품 시착을 통한 감염의 위험이 있어 포장 개봉 시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5) 화이트 및 아이보리 계열의 Clothing 상품인 경우 

6) 빈티지 상품, 맞춤 제작 및 개인오더 상품인 경우 

7) 미세한 실밥이나 잡사, 구김에 의한 경우 

       Jewelry 또는 Acc 상품은 간혹 매듭이나 마감, 기포, 표면의 미세한 스크래치가 보일 수 있습니다. 이는 핸드메이드 공정상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8) 상품사진과 설명을 충분히 숙지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 경우 

      ex. 잘못된 세탁법으로 인해 상품이 손상된 경우 

*품질보증기준 :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로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5-환불 • Return

환불 시 반품이 확인되면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결제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따라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나, 이러한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6-적립금 • Mileage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원을 드립니다. 

 • 리뷰혜택 : 타이핑 리뷰 500원 / 사진+타이핑 리뷰 1,000원 

사진리뷰는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화면 캡쳐본 또는 상품과 관련없는 사진인 경우 사진리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적립금 사용 : 1,000원 이상 보유 / 10,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주문을 취소 또는 환불한 경우,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도 함께 취소됩니다.  

7-애프터서비스 • A/S

개런티 카드에 적힌 날짜로부터 1개월 이내에 A/S가 가능합니다. 

제품이 파손된 이유나 상황에 따라 발생하는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비용은 제품 수거 후 책정됩니다. 

 Limited 상품은 재료가 단종되어 수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A/S기간은 짧게는 3-4일, 길게는 7-10일 가량 소요됩니다. 

“Q&A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상담 드리겠습니다.  

*수블림Sublime 대부분의 상품은 직접 생산 및 유통되고 있습니다. 퀄리티가 낮은 카피・유사상품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블림의 모든 이미지와 소스, 상표권을 상업적으로 무단도용하는 경우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Handmade with love in Seoul, Korea. 

 ⓒCopyright SUBLIME All Right Reserved.

floating-button-img